노화란
바짝 말라있어야 할 곳은 축축해지고, 촉촉해져야 할 곳은 바짝 말라가는 과정이다..
***
어디 그뿐이랴
무성하던 곳은 빠지고 듬성햇던 곳은 무성해지고..
쎄던 것은 가늘어지고 가늘던 곳은 굵어진다..
https://www.donga.com/news/Opinion/article/all/20260601/134032534/2
노화란
바짝 말라있어야 할 곳은 축축해지고, 촉촉해져야 할 곳은 바짝 말라가는 과정이다..
***
어디 그뿐이랴
무성하던 곳은 빠지고 듬성햇던 곳은 무성해지고..
쎄던 것은 가늘어지고 가늘던 곳은 굵어진다..
https://www.donga.com/news/Opinion/article/all/20260601/134032534/2